고품질 실리콘 콘택트렌즈 대중화 선언

실리콘 하이드로겔 콘택트렌즈 전문 제조업체인 ㈜매직콘(대표 조동하)은 2016년 전국 판매망 구축을 완성하면서 ‘CIEL CLEAR’, ‘EYEVIEW S’, ‘RUMILENS’, ‘SECRET BROWN ’의 국내 출시를 공식화했다.
㈜매직콘은 지난해부터 유통 사업 다각화를 추진하면서 3개 지역관할을 정하고, 담당 영업조직을 구성해 클린렌즈와 컬러렌즈 2종을 지역에 따라 브랜드와 패키지를 차별화해 판매하고 있다.
서울, 경기, 인천, 강원지역은 명보상사(02-2291-8582)에서 총판을 담당하고 있으며, 최고의 기술력을 만든 숨쉬는 눈을 위한  ‘CIEL CLEAR’ 브랜드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대구, 부산, 경남·북지역은 비젼케어(051-418-2353~4)가 총판하며, 매력적인 써클라인으로 시크한 눈빛을 연출하는 ‘RUMILENS'와 촉촉한 착용감과 정확한 시력교정으로 내 눈처럼 편안함을 제공하는 ‘EYEVIEW S’가 대표 브랜드다.
온라인판매는 ㈜나우리(1588-2709)가 담당하며 눈 위에서 가장 빛이 나는 디자인인 토니모리 ‘SECRET BROWN’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주)매직콘에서 출시되는 전제품을 서울, 경기, 인천, 강원지역에 소재한 안경원(렌즈전문점, 체인점 포함)과 안과 전역에 영업을 전개하기로 협약한 명보상사는 ‘남남북녀 김은아’씨를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는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명보상사 관계자는 “(주)매직콘 제품들은 단순히 ‘잘나온 한국 상품’이 아닌 국내외 상품들과 당당하게 품질로 경쟁하는 상품”이라며 “앞으로 나이와 유행에 얽매이지 않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렌즈들을 선보이는 동시에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