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시생활에 최적화된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

세계적인 광학 솔루션 기업인 ㈜에실로코리아가 시장에 한 발 앞서 디지털 시생활에 최적화된 ‘니콘 프레지오 시리즈’를 6월1일 출시한다.
디지털 시생활에 초점을 맞춘 니콘안경렌즈의 프레지오 시리즈(무브, 밸런스 FP, 라이프 FP, 와이드 FP) 4가지 제품은 중년안을 위한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다. 
‘프레지오 무브’는 비구면 디자인으로 수평방향에서 균일한 도수 배열로 구성되어있어 양안시에서 보다 선명하고 부드러운 시야를 경험할 수 있다. ‘프레지오 밸런스 FP는 뷰핏 테크놀로지(ViewFit Technology)로 개인 맞춤 설계가 가능하여 착용자의 얼굴형에 최적화된 우수한 광학 성능을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프레지오 라이프 FP’는 니콘광학연산엔진(NODE)이 적용되어 고도수에서도 동일한 광학적 성능과 디지털 서페이싱 가공으로 정밀한 3D 입체시야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프레지오 와이드 FP’는 와이드닝 필터(Widening Filter)의 결합으로 주변부 수차를 최소화시켜 착용자가 느끼는 울렁임을 줄여주고 넓은 시야를 경험할 수 있게 도와준다.   
프레지오 시리즈의 모든 제품은 개인맞춤 누진다초점렌즈로서 실내에서는 안경처럼 실외에서는 선글라스처럼 활용할 수 있는 트랜지션스 제품도 구성되어 있다. 트랜지션스는 어느 장소에서건 눈건강에 해로운 UV로부터 착용자의 눈을 보호해준다. UV가 강한 여름철이 다가오면서 트랜지션스가 눈보호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실로코리아는 신제품 프레지오 시리즈(무브, 밸런스 FP, 라이프 FP, 와이드 FP)에 한해서 6월6일부터 7월15일까지 트랜지션스 첫 주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기간 동안 프레지오 시리즈 4가지 제품 중 트랜지션스 첫 주문시, 해당 제품 쿠폰을 1개를 제공한다.
전화와 온라인 주문이 가능하며 프로모션에 관련된 내용은 담당 영업사원 또는 에실로코리아 고객지원부(1600-812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