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야렌즈(대표 이선배)의 변색렌즈 ‘센서티’가 새로운 색상 추가와 적용 제품군 확대로 국내 변색렌즈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센서티는 호야의 독자적인 변색 기술과 혁신적인 변색 코팅막 처리 기술로 탄생한 호야의 차세대 변색 브랜드로써, 최근 급속한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국내 변색렌즈 시장을 이끌 제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호야는 이러한 시장의 기대를 반영해 더욱 다양한 제품과 강화된 서비스로 변색렌즈 시장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먼저 기존 브론즈 브라운, 실버 그레이 색상 외에 에메랄드 그린을 새로 추가하여 변색렌즈로 다양한 개성을 연출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이와함께 누진다초점 렌즈, 단초점렌즈, 기능성렌즈 등 호야의 다양한 제품군에 확대 적용해 고객의 시 생활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으로 대응될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주목할 만하다.
한편, 오랜 시간 축적되어온 호야의 코팅 처리막 기술의 노하우와 첨단의 변색 기술로 생산된 센서티는 국내 환경에 가장 최적화된 변색 렌즈로 평가 받는다. 자외선의 양, 기온, 습도 등 주변환경에 따라 성능에 영향을 받았던 기존 변색렌즈와는 달리 변색성능 안정화 기술(Stabilight Technology)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인 변색 성능을 실현시켜 준다.
이를 통해 기온과 계절의 변화가 뚜렷한 국내에서 변색렌즈를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현재 시장에 출시된 변색렌즈 중 가장 빠른 수준의 변색/탈색 속도를 실현하여 편의성을 높였으며, 실내에서는 무색의 일상용 렌즈처럼 실외에서는 짙고 미려한 색상의 선글라스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