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하니 대구 동성로 팬사인회… 크러쉬 출시 이벤트 진행

㈜스타비젼(대표 박상진) 오렌즈가 사인회와 신제품 출시 등 다양한 이벤트로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렌즈는 지난 12일 오렌즈 대구 동성로점에서 시크리스3콘 출시기념 EXID 하니의 팬사인회를 진행해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오렌즈는 메인 행사인 사인회 이전에 사전 이벤트로 인스타그램과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사인회의 열기를 달구었다. 메인 행사인 사인회에서 오렌즈 모델 하니는 한층 짧아진 단발머리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물오른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사인회 내내 해맑은 미소와 웃음으로 자신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성심성의를 다했다. 특히 사인회 시작 전에는 많은 인파가 몰려 동성로 일대가 마비되는 등 하니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는 후문이다.
오렌즈는 5월 신제품 크러쉬를 출시하며 관련 마케팅에도 집중하고 있다. 오렌즈의 신제품 크러쉬(CRUSH) 3콘은 캐주얼 스타일리쉬 컨셉트의 합리적 금액의 실리콘하이드로겔 렌즈로 워너비 시리즈에 이은 오렌즈의 야심찬 신제품이다. 오렌즈는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워너비 시리즈에 이어 합리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크러쉬 3콘은 한달용 제품으로 관리가 편리해  지속적인 관리에 어려움을 느꼈던 사람도 짧은 기간만 관리해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관리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빅사이즈 3컬러로 기존의 3컬러는 S, M 사이즈가 많아 빅사이즈를 선호하는 사람들은 비교적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던 불편함을 고려해 13.8이라는 빅사이즈로 초롱초롱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이 가능하게 했다.
오렌즈는 출시기념 프로모션으로 5000원 할인과 함께 1+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색상은 브라운, 그레이 2가지로 교차증정이 가능하다.
한편, 오렌즈는 안나수이렌즈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안나수이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판매가 1만2000원 상당의 안나수이 정품 케이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