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마담용 도수테 등 총 40모델 공개

㈜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의 신제품 ‘VACUMM(바쿰)’의 인기가 뜨겁다.
올해 초 “가맹 안경원의 희망을 디자인 하다”는 콘셉트로 자신감을 보이며, 고부가가치 제품으로 출발한 바쿰 브랜드가 인기모델로 급성장을 하자, ㈜안경매니져는 기존 제품에 품질과 기능을 더한 후속 혁신 모델을 발 빠르게 출시하여 업계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바쿰은 불황에도 불구하고 소비자의 관심 속에 유행모델로 빠르게 안착하고 있다는 평가다.  
㈜안경매니져가 이번에 새로 공급하는 ‘바쿰 브랜드 신제품 시리즈’는 고부가가치 PB 제품으로 도회적인 모던 스타일의 40 모델이다. 유럽풍을 가미한 디자인의 TR 선글라스와 마담용 도수테를 선보인다.
고객의 트렌드에 적합한 최고의 혁신제품으로 가맹 안경원에서 최대의 마진율을 보장 할 수 있도록 콘셉트를 잡은 것이 특징이다.
바쿰 마담용 도수테는 큐빅 장식으로 한껏 멋을 냈다. 화려함과 칼라풀한 다양한 디자인의 퀄리티로 중장년층을 타깃으로 메탈 콤비스타일로 나뉜다. 동양인 얼굴형태의 특성을 고려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중장년층이 많이 이용하는 기능성렌즈, 누진다초점렌즈를 설계하기에 적합한 사이즈의 전면부를 새롭게 디자인했다.
바쿰 선글라스는 최고급 순수 일제 1.5mm 편광렌즈를 기용한 모델과, 시력보정용으로 사용되는 CR-39소재에 반사방지 내면 AR코팅(Anti-Refraction coating)과 눈의 피로와 백내장을 유발하는 UV차단 렌즈를 사용한 모델이 있다. 뿔테 선글라스는 폴리아미드 소재로 가볍고 착용감이 편하며, 탄성이 좋아 쉽게 부러지지 않도록 제작되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