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시와 같은 형식의 모의고사 실시

메디메이트 안경직업 전문학교(원장 이제성) 소수정예 특별반의 마지막 개강이 임박했다.
메디메이트는 안경사 국가고시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의 선택을 받으며 지금까지 1000여명의 합격생을 배출해온 전문학교다. 올해로 설립 8년차를 맞이하는 메디메이트는 안경사 국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필수 족집게 강좌로 입소문이 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다. 안경사 국시의 정석으로 불리는 메디메이트의 특화된 커리큘럼과 다년간의 노하우를 가진 최고의 강사진들이 진행하는 강의는 기초가 약한 국시 준비생들이 필수적으로 들어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메디메이트 이제성 원장은 “안경사 국시 준비는 기초부터 확실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기본을 확실하게 이해하고 있으면, 까다로운 문제도 스스로 답을 찾아갈 수 있기 때문이다”고 전하면서, “2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여 공부하는 메디메이트지만 매년 합격률이 90%를 돌파하는 이유는 개념과 정의부터 확실하게 수업하는 데 있다”고 밝혔다.
메디메이트는 정의와 개념 위주 수업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한 반 정원 10명 이하 그룹과외 형식의 소수정예 특별반을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수강생들의 학습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자유롭게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있다. 또한 사정상 서울 본원에서 수강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부산, 대구, 전주반 개강 및 당해 국시날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동영상 강의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메디메이트만는 자체 모의고사를 통한 합격보장 시스템이 우수한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메디메이트는 매년 국시출제·검토위원급 교수들이 직접 출제한 문제를 실제 국시와 똑같은 형식으로 제작한 시험지에 인쇄해서 총 8회차의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모의고사 결과는 컴퓨터의 분석으로 강점과 약점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분석되어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전국 대부분의 안경광학과에서도 메디메이트의 모의고사를 이용해서 학교 학생들의 성적분석 및 향상에 활용하고 있을 정도로 메디메이트의 모의고사는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국유일 정부인가 메디메이트가 100% 합격 목표로 하는 그룹과외형식 소수정예 특별반은 7월 말까지만 개강하며, 이후에는 정규반 및 특강반만 개강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medi mate.or.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수강 및 기타문의-02) 3789-1245.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