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수경·수경 김서림 방지액·변색 편광선글라스 인기몰이

여름 휴가시즌이 본격적으로 도래하면서 물놀이 가는 피서객들이 늘었다. 물놀이에 수경, 선글라스는 빼놓으면 안 되는 필수 아이템. 이에 안경계 대표 B2B 도매몰 오마켓(www.optical omarket.com)이 트렌디한 매력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물놀이 필수 아이템을 제안한다.

 

 

◆ 패션미에르-‘PN-504SM 평면수경(블랙미러)’
패션미에르의 ‘PN-504SM 평면수경(블랙미러)’는 패션과 기능성이 모두 우수한 수경이다. 렌즈 안쪽에 안티포그 코팅 처리가 되어있어 물놀이 중 김서림을 방지할 수 있으며, 트렌드인 블랙미러렌즈를 적용해 수경착용에도 스타일리시함을 놓치지 않는다.
쌍둥이 모델인  PN-504SM은 화이트미러렌즈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 패션미에르-‘피닉스 수경 김서림 방지액’
물놀이 수경 착용시 김서림을 방지를 위해서는 패션미에르의 ‘피닉스 수경 김서림 방지액’을 추천한다. 오랜기간 착용한 수경일수록 김서림 코팅이 벗겨져 김이 서리는 경우가 많다. 수경에 김이 서리면 물 속에서 수경이 제 역할을 하지못해 자칫 위험할 수 도 있다. 이럴 때 간편하게 한번 닦아 주는 것만으로도 김서림을 방지할 수 있는 ‘피닉스 수경 김서림 방지액’은 100% 일본산 최고급 원액을 사용해 안티포그 효과가 뛰어나며, 스노쿨링용 수경에도 두루두루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 대승옵티칼-‘V-KOOL, vk-1999 블루실버보잉’
운전, 낚시, 레저활동 등 각종 야외 스포츠용 선글라스를 찾는다면 대승옵티칼의 ‘[V-KOOL] vk-1999 블루실버보잉’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블루미러렌즈로 착용만으로도 시원함이 느껴지고, 은색 테와 템플이 세련된 매력을 더했다. 편광미러렌즈를 적용해 난반사광과 눈부심, 그리고 자외선을 차단해 눈을 편안하고 안전하게 한다.
자외선으로부터 400나노미터까지 100% 보호되는 UVA, UAB, UBC 코팅 처리가 되어 있으며, 한국인 얼굴사이즈에 맞춤형으로 디자인되어 장시간 착용에도 코에 피로감을 주지 않는다.
여기에 스위스 EMS사에서 공급받은 최상급 재질인 그릴라미드 TR900으로 제작되어 뛰어난 강성과 탄력으로 쉽게 부서지거나 변형이 생기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 코리아 옵틱-‘아인슈타인, 변색 편광 선글라스 S2019(57)’
코리아 옵틱의 ‘[아인슈타인] 변색 편광 선글라스 S2019(57)’은 스포츠 레저용에 최적인 선글라스다. 날렵한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인상적이다. 변색편광렌즈로 눈부신 햇살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동시에 스포티한 매력을 백분 뽐낼 수 있는 아이템이다. 컬러는 블랙/레드(그레이 변색편광), 브라운/연브라운(그레이 변색편광) 2가지로 전개되며 케이스도 함께 제공된다.

오마켓의 박종명 MD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이해 물놀이에 필요한 제품들을 완벽히 구비했다. 일반 수경을 포함해 도수 수경 제품도 다수 입점해 안경사분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스포츠 선글라스 등 레포츠에 적합한 다양한 선글라스 제품들의 라인업도 좋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여름맞이 상품권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 많은 안경사분들이 핫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게 했다”고 전했다.
한편 안경계 대표 B2B 도매몰 오마켓(www.opticalomarket.com)은 1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여름맞이 오마켓 대박 상품권 이벤트를 7월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