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심한 무더위를 피하기 위해 워터파크로 떠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워터파크로 향하기 전,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이 걱정이라면 선글라스를 매치해보자. 선글라스는 스타일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까지 살려주는 효과적인 아이템. 이에 워터파크에서 감각적이면서 멋스러움을 더해 줄 남녀 선글라스를 소개한다.

◆절대불변의 진리, ‘블랙’
시크한 워터파크 스타일을 원한다면 블랙 컬러의 스퀘어 프레임 선글라스를 추천한다. 진중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마인드 마스터 선글라스는 은은하면서도 엣지있는 모습를 강조해준다. 특히 블랙 컬러 선글라스는 모든 스타일에 어울리는 장점으로 워터파크를 비롯해 데일리룩, 데이트룩 등 다양하게 활용해도 손색없다.
자신만의 개성을 어필하고자 한다면 원형 프레임 선글라스가 제격이다. 모던한 디자인과 슬림한 프레임이 유니크함을 더한 마인드 마스터 원형 선글라스는 패셔너블한 면모을 부각시킨다. 뿐만 아니라 골드 컬러 브릿지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나타낸다. 블랙 컬러처럼 무채색의 선글라스를 골랐다면 스타일링 역시 같은 계열의 옷으로 균형을 맞춰주는 것이 요령이다.

◆화사하고 러블리한 매력발산, ‘핑크’
핑크 컬러 선글라스를 착용해 화사하고 러블리한 여성미를 뽐내보자. 더블 브릿지로 독특한 매력을 드러낸 마인드 마스터 보잉 선글라스는 상큼하고 발랄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신비로운 비주얼의 미러렌즈는 트렌디한 감각을 고조시킨다. 오버사이즈 프레임의 보잉 선글라스는 얼굴을 작아 보이게 만드는 효과와 각진 얼굴형의 단점을 보완해 주니 참고할 것.
하금테 선글라스도 여성들의 워터파크 스타일에 여성스러움을 상승시키는 훌륭한 아이템이다. 깜찍하고 통통 튀는 느낌의 마인드 마스터 하금테 선글라스는 걸리시한 스타일 연출에 안성맞춤. 이때 선글라스와 함께 핑크 컬러 래쉬가드를 더하면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킬 수 있다.
마인드 마스터 관계자는 “찌는듯한 더위를 피하기 위해 워터파크로 휴가를 떠나는 사람들이 많다”며 “최근 유행하는 래쉬가드 스타일에 작지만 강한 포인트를 주는 블랙, 핑크 선글라스로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뽐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