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가 올해 후반기를 겨냥헤 혁신 PB브랜드 후속 모델을 잇따라 출시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주)안경매니져는 올해 후반기의 가맹점 성장동력을 위한 ‘바쿰’ 브랜드 추가 모델 출시에 이어 이번에는 ‘벨로티카’ PB브랜드 후속 신제품 30여 모델을 출시해 공급하고 있다. ‘올 봄 유티크하고 심플한 메탈테의 부활이 눈부시다’라는 캐치 프레이즈로 착용감을 높이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트렌드를 사로잡은 인기모델 위주로 최신 모델의 메탈테 시리즈를 발빠르게 추가 출시한 것이다.
㈜안경매니져는 본부와 가맹점의 성장동력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PB(Private Brand) 상품’ 개발에 전력투구 한바, 후반기에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판단해 그간 인기 브랜드로 부상한 ‘벨로티카 골드 메탈테 시리즈’ 신제품을 예상보다 빠르게 다양한 소재로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혔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개발 공급한 ‘벨로티카 골드 메탈테’는 고부가가치 컨셉의 PB 고급 도수 메탈테 및 골드 울템 소재로 남녀노소가 모두 선호하는 30종의 디자인 모델을 선보였다. 블랙, 실버, 브라운, 골드 등 5가지 칼라로 구성되어 착용감과 편안함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퀄리티를 더욱 개선한 혁신 메탈테다. 특히 골드 100% 울템은 전 연령층을 어필 할 수 있는 모델로서 고급스러운 다리장식의 포인트 디자인을 선보인바 고객의 트렌드에 부합한 혁신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안경매니져는 이어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제품으로 안구는 TR, 다리는 메탈의 솔텍스와 하금테 스타일의 제품도 후반기 시리즈로 출시하는 등 더욱 다양한 디자인과 품질 개선의 후속 모델을 이어서 가맹 안경원에 공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