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이 오는 8월24일 수요일, 잠실 야구장에서 ‘룩옵티컬 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룩옵티컬은 당사 임직원 및 SNS 이벤트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을 대상으로 두산-LG전 무료 관람 티켓 및 치맥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룩옵티컬 데이’ 당일에는 중앙매표소 바로 옆에 룩옵티컬 프로모션 부스를 마련하고, 당일 유동인구 약 2만명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부스에서는 룩옵티컬 브랜드 홍보와 고객 사은 이벤트가 전개된다. 선착순 1천명을 대상으로 무료 타투 스티커를 부착해 주는 한편, 선글라스를 자유롭게 착용해 볼 수 있는 선글라스 존을 마련하여 유동 고객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선글라스 착용샷을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글라스, 안경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룩옵티컬은 프로야구의 정규 시즌 시작과 함께 공격적인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되고 있다. 코칭스텝을 포함한 두산베어스 선수단 전원은 유니폼 우측 소매에 룩옵티컬의 브랜드인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의 자수 태그광고를 부착하는 한편 정규시즌 홈경기시 현장프로모션 이벤트 및 전광판과 광고 등을 통해 룩옵티컬을 홍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