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셔니스타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세원아이티씨의 베디베로(VEDI VERO)에서 하반기 새 뮤즈로 배우 이종석을 발탁했다.
베디베로는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어 하반기에는 보다 고급스럽고 남성다움을 드러낼 계획이다. 이에 따라 최근 MBC 드라마 ‘W’에서 극강의 남성다움을 뽐내고 있는 이종석을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
세원아이티씨 관계자는 “이종석은 이미 패셔니스타로 입지를 다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 드라마에서 럭셔리하면서도 트렌디한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베디베로 선글라스를 누구보다 잘 소화하며 대중들에게 고급스러움을 어필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종석은 뮤즈 발탁에 앞서 패션 매거진 화보와 드라마를 통해 이미 베디베로 선글라스를 착용해 브랜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베디베로는 이번 하반기에 최고급 라인인 바르베리니 시리즈, 트렌디한 16FW 선글라스와 안경 컬렉션, 그리고 도심 속 라이프와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컬렉션 등을 새롭게 선보이며, 이종석만의 감성이 묻어있는 베디베로 16FW 광고 컷도 함께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이종석은 MBC 수목드라마 ‘W’에서 JN글로벌 대표이자 개인자산 8000억원에 달하는 재벌 강철 역할로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