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광학, 동영상 제작해 안경사 이해돕고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

선글라스 구입경로가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시대상황에 맞서 안경원의 선글라스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높이기 위해 국내 광학염료전문기업 봄광학(대표 박준철)이 출시한 기기 컬러닥터(Color Doctor)가 연일 업계의 화제다.
컬러닥터는 안경원에 내방하는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시각적 스트레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고객들이 선글라스를 선택할 때 자신의 눈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안된 신개념의 기기다. 현재 봄광학은 특허상표 등록을 마치고, 출시기념 프로모션으로 100대 한정 특가판매 예약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컬러닥터가 안경업계에 보다 빠르게 보급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봄광학이 최근 컬러닥터의 막대한 가능성을 안경사들이 간접적으로나마 경험하고, 제품활용 방법의 이해를 돕기 위해 동영상을 제작·공개했다.
‘Sunglass Color Test’와 ‘Comfort Color Test’ 두 가지 시스템을 직접 시현 및 설명하고 있는 약 2분 분량의 컬러닥터 동영상은 유투브(https://www. youtube.com)에서 ‘컬러닥터’, ‘ 칼라닥터’, ‘ColorDoctor’로 검색하면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전화 1577-2780으로 하면된다.

◆Color Doctor Ⅰ(Sunglass Color Test)
1. 컬러닥터 전원을 켠다.
2. 중앙에 있는 원의 선들을 보게한다.
3. 중앙에 있는 빨간 원 안에 검은 선들이 흐릿하게 보이는 상태에 빛의 수치를 마춘다.
4. 플리퍼나 선글라스를 착용하게 하여 고객으로 하여금 편안한 색상을 찾도록 한다.

◆Color Doctor Ⅱ(Comfort Color Test)
1. 전원 버튼을 누른다.
2. 리모컨 전원을 켜고 불빛이 들어오는지 확인한다.
3. 색을 변화시키는 리모콘의 다이얼을 돌리면서 글씨가 편안하게 보이는 색상을 찾는다.
4. 밝기 조작 버튼을 통해 밝고 어두움을 조정하여 눈에 편안한 색상의 농도를 선택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