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체 소아테·끄레아트 메탈테 등 총 8개사 참여

기나긴 무더위가 지나고, 9월 개강이 코 앞으로 다가오면서 비수기에 움추린 안경원도 가을/겨울 시즌 안경 채비에 나서고 있다.
이에 안경계 대표 B2B 도매몰 오마켓(www.optical omarket.com)이 파격적인 이벤트를 대거 진행해 화제다.
오마켓은 안경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면서도 가을/겨울 시즌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트렌디한 아이템을 대상으로 업체별 대대적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 로이체-라바 코팅 소아테 20장 묶음 60% 할인

로이체는 라바 코팅 소아테 20장 묶음 6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미디어에서 육아관련 프로그램이 봇물을 이루면서 소아테가 각광받고 있다. 아이들의 안건강을 위한 기능성과 함께 패션의 한축을 이루면서 트렌디한 소아테가 대세다.
로이체가 이벤트를 진행하는 소아테는 사각안구, 원형안구로 전개되며 안구와 템플의 컬러를 달리해 디자인적인 감각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대세 트렌드를 반영했다. 블랙, 브라운, 블루, 오렌지, 핑크, 그린 등 다양한 컬러로 전개된다.


◆ 끄레아트-메탈테 세트상품 18장 묶음 초특가 판매

끄레아트는 메탈테 세트상품 18장 묶음을 초특가로 판매한다. 끄레아트 메탈테는 다가오는 가을 이지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안성맞춤인 모델이다. 블랙유광, 블랙무광, 브라운유광 등 부담스럽지 않은 컬러 라인이 구성되었고, 원형 안구림은 지난해부터 스테디셀러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18장 1세트로 판매되며 전개된 9장의 제품이 색상별로 2장씩 총 18장이 한 묶음이다.

 

◆ zu:m-메모리 TR 뿔테 남성 스퀘어&라운드 스타일 1+1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그리고 구매 후에 있을 수 있는 사후처리 등에서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 줌 역시 오마켓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메모리 TR 뿔테 남성 스퀘어&라운드 스타일을 1개 구매시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울템으로 착용시 무게감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피팅이 수월한 다리 팁이 매력적이다. 다리의 끝부분이 조절이 가능한 메탈로 되어 있어 얼굴형태에 따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 아이루스-TR테·소아테 한정수량 특별할인

아이루스는 TR테와 소아테를 한정수량 특별할인한다. TR테는 총 38가지 제품, 소아테는 7가지 제품이 이벤트에 포함된다.
다양한 종류를 선택할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아이루스만의 독특한 디자인 감각과 품질은 기본이다. ‘[아이루스]4644(50)’는 사각 안구림에 템플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었다.
체크무늬 템플을 디자인해 한번 더 눈이 가게끔 한다. 소아테 ‘[아이루스]소아용 6001-1(48)’ 제품은 귀여운 디자인, 가벼운 프레임과 편안한 코패드, 지적인 사각안구로 아이들에게 사랑받는 안경테다.
바이올렛, 블루, 와인, 세 가지 컬러로 전개되며 템플 부분에 귀여운 강아지 발바닥 디자인이 귀여움을 배가 시킨다.

◆ 몽구스, 칸자키 켄지-10장 묶음 주문 시 무조건 1장 서비스

몽구스와 칸자키 켄지는 10장 묶음 주문 시 무조건 1장을 서비스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총 25개 제품에 적용되며 트렌디하면서 섬세한 디자인으로 호평받아온 몽구스와 칸자키 켄지 제품이기에 안경사들의 관심이 특히나 뜨겁다. ‘M1156 C4 몽구스 안경테’는 원형 안구림의 디자인이 독보적인 감각을 뽐낸다.
안구림부터 템플까지 화이트 컬러로 원라인으로 제작되었으며, 귀팁에 동그란 구멍이 유니크함을 더한다. 케이스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제품으로 정성을 다했다. ‘KK202 01 칸자키 켄지 안경테’는 일본제품으로 블랙 컬러로 심플함의 절정을 보여준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빈틈이 없다.
이밖에 가이가우찌는 한정수량 특별할인을 진행하며, 매직아이는 세트상품 이벤트를 함께한다.
끄레아트와 리얼베스트는 세트가격 파격할인으로 선글라스 36장 묶음을, coma는 울템 30장 묶음을 초특가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