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필로코리아, “선글라스에 대한 기존 관념 변화 기대”

편광 렌즈의 시초이자 지난 75년 동안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팝 컬쳐의 상징이었던 폴라로이드 아이웨어가 트위스트 컬렉션(TWIST COLLECTION)을 선보였다.
트위스트 컬렉션은 구부려도 절대 부러지지 않는 새로운 고무 재질의 선글라스다.
폴라로이드 브랜드를 전개중인 사필로코리아 측은 새로운 느낌의 아이웨어인 트위스트 컬렉션이 사람들의 선글라스에 대한 기존 관념을 바꿔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강렬한 컬러, 탄력성 그리고 가벼움을 자랑하는 폴라로이드의 트위스트 컬렉션은 쿨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추고 있다. 또 편안함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사필로코리아 관계자는 “바다, 시내, 슬로프 등 어떤 환경에서도 어떤 스포츠를 즐기던 폴라로이드 선글라스와 함께하면 편안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폴라로이드의 트위스트 선글라스는 폴라로이드 전용의 울트라사이트(UltraSight™) 편광렌즈로 선명한 색상의 인식과 우수한 눈부심 방지 기능을 보장한다. 모든 폴라로이드 선글라스는 울트라사이트(UltraSight™) 편광렌즈를 사용해 완벽하고 뒤틀림이 없는 시야, 선명도 강화, 눈의 피로 감소, 100% UV광선 보호를 보장한다.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들도 착용 가능한 이 새로운 모델은 블루, 그린, 오렌지, 후크시아, 그레이, 블랙 등 트렌디한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