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의 서울길동점과 합천점이 9월2일, 9월9일에 각각 확장오픈식을 진행했다.
서울 길동 역세권에 자리하고 있는 이노티안경 서울길동점은 지역내 중심상권에 자리하고 있어 상주인구 규모가 매우 큰 지역적 이점을 지녔으며, 외부의 깔끔한 블랙 톤과 화려한 LED조명과 글라스의 조합으로 꾸며져 고객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테리어에서부터 상품 진열까지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특히 이노티 서울길동점은 이노티만의 차별화된 VMD 시스템을 접목하여, 주력상품을 부각시키는 방법, 테마상품을 판매하는 방법, 효율적인 계수관리방법, 매출을 극대화 하는 방법 등으로 조닝시스템을 구성했다.
또한 ‘man’, ‘woman’, ‘casual’ 베스트존, 소아용존, 셀럽존 등으로 상품별로 구성하여 고객들이 직접 자신의 취향에 맞게 상품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이노티안경 합천점은 합천읍 번화가 중심에 위치해 지역적 이점을 지닌 매장으로 이번 확장오픈을 통해 매장내 하우스브랜드코너 및 선글라스 신규 진열장을 추가로 구성했으며, 각 진열장에는 품목별로 상품존을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구성과 구매의 편의성을 추구했다.
또한 확장된 공간에는 콘택트렌즈 코너의 확장 및 시력검사실을 추가했으며, 한켠에는 보청기 전문숍을 구축해 보청기를 찾는 고객들에게  보청기 체험공간, 보청기검사실 및  상담시설 등으로 편의성과 전문성을 높였다.
한편, 이날 오픈 이벤트로는 6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한 돋보기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주변 시장고객 및 상인들에게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으며, 꽝 없는 복권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해 시민들의 많은 참여와 호응 속에서 확장 오픈식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