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가 지속질수록 심해지는 제 살 깎아 먹기 식의 무리한 할인으로 인한 매장간의 끝없는 출혈 경쟁에 대한 솔루션으로 (주)토마토디앤씨 안경사업부가 SEIKO전용렌즈(Astin LX, Astin Pro)를 공급한다.
 (주)토마토디앤씨는 한국세이코옵티컬과 협력하여 만든 PB렌즈 단초점렌즈인 Astin LX와 프리미엄 프리폼 누진렌즈 Astin Pro를 가맹점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제공하고 있다.
프리미엄 프리폼 누진렌즈 Astin Pro는 넓은 원용부과 근용부의 이상적인 설계로 자연스럽고 쾌적한 시생활을 보장한다. 또한 내면 비구면 프리폼 가공으로 흔들림 왜곡현상을 개선하였고, 하이브리드 기술로 더욱 넓어지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한다.
이미 세계시장에서 프리미엄급 렌즈로 포지셔닝된 세이코렌즈는 탁월한 코팅기술과 뛰어난 렌즈 설계 기술로 클레임이 적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기로 유명하다.
(주)토마토디앤씨는 기존 수입렌즈와 차별화된 가격경쟁력으로 PB렌즈를 공급하고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 점유율 높이기 위해 힘을 쓰고 있다.
토마토디앤씨는 이번달까지 Astin Lx(단초점) 첫 구매시 Astin 1.60을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또한 10조 주문시 1조 증정하는 10+1 프로모션을 자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타 수입렌즈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맹점에 렌즈를 공급하며, 교육 또한 철저히 이루어질 예정이다. ㈜토마토디앤씨는 앞으로도 가맹점에게 좋은 상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