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광콘택트렌즈(대표 박종구)가 다목적 렌즈 관리용액 ‘eyedia’의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NEW eyedia’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미광의 ‘뉴 아이디아(New eyedia)’는 지난 7월 출시한 ‘아이디아’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한층 우수해진 살균력과 세척력을 강점으로 출시 직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뉴 아이디아’는 렌즈에 침착된 유해한 미생물과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ISO 규격의 살균 기준을 뛰어넘을 정도의 우수한 살균력을 자랑해 단백질과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세척한다.
또한 착용감과 깨끗한 시야를 방해하는 단백질, 지방 침착물, 렌즈에서 안구 감염을 일으키는 세균, 진균과 각종 미생물은 물론이고, 식물의 꽃가루, 알레르기 유발물질 등 오염된 대기 중의 미세먼지 및 작업환경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특히 렌즈를 코팅해 렌즈의 수분 유지를 향상시키며, 습윤상태를 장시간 유지하는 6중(SEXTET) 수분 보유막을 가지고 있어 보다 편안한 렌즈 윤활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착용자의 편의성으로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이밖에도 살균, 세척, 보존, 습윤, 단백질 제거를 한 병의 다목적 용액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편리함을 선사하는 동시에 렌즈의 수분을 유지시키고 착용감을 개선하며 렌즈를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는 conditioning 성분을 함유해 렌즈에 침착된 단백질과 지방, 환경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한층 깔끔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패키징 디자인으로 변화를 주어 새롭게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출시된 ‘뉴 아이디아’는 전국 안경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