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ress Yourself’ 슬로건의 아이웨어 멀티 레이블 옵티칼더블유에서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특별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1923년부터 삼대째 전통을 이어오는 일본 삼공광학(三工光學)과 손을 잡고 제작된 혼신(渾身) 컬렉션은 콤비네이션 애비에이터 스타일로 트렌디한 디자인과 장인의 기술력이 그려내는 완벽한 하모니를 엿볼 수 있다.
컬렉션 명에서도 느낄 수 있듯 정성이 묻어나는 혼신(渾身) 컬렉션은 1년간의 끈질긴 설득으로 마침내 삼공광학(三工光學)의 제조 승낙을 얻어내고, 3년의 기간에 걸쳐 함께 완성시켰다. 정성스레 빚어진 이번 컬렉션은 풀바디에 일본산 티타늄을 사용했고, 브릿지와 템플팁의 아세테이트 역시 엄선한 컬러로 직접 생산한 일본산 자재를 적용했다.
디자인 면에서는 원 브리지 스타일에 아세테이트를 덧댄 독특한 브리지가 특징으로 클래식한 디자인에 세련미를 더해주고  탁월한 텐션이 강점이다.
혼신(渾身)  컬렉션은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되며 고급스러운  가죽박스  안에는  선글라스와  개별  가죽케이스 그리고  두  개의  추가  렌즈로  구성되어  있어  때에  따라 원하는  렌즈로  교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특히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CR39렌즈가  아닌  일본산 2커브(2 base curve) 나일론렌즈를  사용함으로써 디자인뿐만 아니라 광학적 기능까지 충족시켜준다.
또한 최고의 소재로 각광받는 나일론은 기존 렌즈보다 강성이 강하고 가벼울 뿐 아니라 열이나 스크래치, 화학품에 저항력이 뛰어나며 자외선 보호가 탁월하다. 모든 제품의 브리지에는 개별 시리얼넘버가 각인되어 있고, 일반형과 파이프형의 두 가지 버전 템플로 출시되었다.
컬러는 블론드, 레드, 그린 총 세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250장 한정으로 생산되는 혼신(渾身) 컬렉션은 선별된 프리미엄급 안경원과 옵티칼더블유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