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안경샵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은 지난해 12월, 독특한 매장 운영 원칙인 10대 정책의 베스트 수행 안경사(룩 마스터)를 선정하고, 이들을 중심으로 안경원과 안경사간의 SNS 소통을 강화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시행할 계획임을 발표했다.
안경과 안경사를 잇는 SNS는 접근이 쉽지 않은 전문가 집단인 안경사들과 공식적인 소통의 장을 조직문화 컨텐츠로 접근하여, 그들의 관심을 자연스럽게 유도하고, 이후 안건강 관련한 다양한 컨텐츠들로 확대하여 커뮤니케이션 할 것으로 알려졌다.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의 최장진 본부장은 “안경사들에게 다각도의 SNS 마케팅을 통해 냉각화된 안경사 채용시장에 새로운 PR을 시도하여, 룩옵티컬만의 돌파구를 찾겠다”며 의견을 피력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