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사전예약을 진행한 렌즈나인(LENS NINE)의 ‘지코렌즈’가 정식 출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에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프리미엄 렌즈 브랜드 렌즈나인은 최근 아티스트 프로젝트 첫번째 주자로 블락비 지코를 선정해 ‘지코렌즈’를 출시했다.
지코는 랩퍼뿐만 아니라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가장 핫한 아티스트 가운데 한 명으로,  렌즈나인은 발상의 전환으로 남자 아티스트와의 작업을 진행하는 독특한 마케팅 접근 방식을 선택해 안경업계는 물론이고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코는 이번 프로젝트에 단순한 렌즈 모델을 넘어 디자인에도 참여를 하며 큰 애착을 가져 ‘지코렌즈’는 출시 직후 지코 팬은 물론이고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을 떠올랐다.
특히 국내의 블락비 지코 팬들과 뷰티에 관심 많은 SNS 유저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해외 예약 문의가 쇄도해 국내를 넘어 해외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렌즈나인은 앞으로도 지코와의 콜레보레이션을 시작으로 동종 업계뿐만 아니라 뷰티, 패션, 음향기기, 푸드 등 타업종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 패키지, 이벤트를 함께 전개해 차별화된 렌즈전문점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는 전략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