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대표 김희경)가 ‘NEW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출시를 기념해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4일부터 3월31일까지 3달여간 진행되며, 마이아큐브 앱에서 구매시 한정판 5개입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다만, 재고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한국존슨앤드존슨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프리미엄 콘택트렌즈로 장시간 실내 근무, 디지털 기기의 잦은 사용 등으로 커져가는 소비자의 안구건조 고민 해결을 돕기 위한 ‘눈물 연구’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적으로 자연상태의 눈물막이 우리의 눈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지만 렌즈 착용시 눈물층이 파괴되어 건조함과 불편함을 초래하기 마련인데,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이러한 불편함을 고려해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가 자연 상태의 눈물층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어 눈에 부담이 많은 환경에서도 우수한 편안함과 촉촉함을 제공한다.
또한 친수성 실리콘 재질로 산소투과가 우수하며, ISO 국제 규격 1등급 UVA 90% 이상, UVB 99% 이상으로 자외선 차단효과가 뛰어나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해준다. 더불어 하이드라럭스(HydraLuxTM) 기술까지 적용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원데이 렌즈로, 하이드라럭스는 우리 눈의 눈물막을 안정적으로 유지해주는 기술로, 눈물과 유사한 성분의 습윤인자를 함유해 렌즈를 착용해도 자연상태의 눈물막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