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 일수록 더욱 진가를 발휘하는 프리미엄 렌즈의 대명사

기술을 바탕으로 세계 광학기술의 진보를 이끌어오고 있는 프리미엄 안경렌즈 슈나이더는 국내 출시 전 꾸준한 임상 테스트를 거쳐 우수한 선호도와 한국인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는 ‘슈나이더 슈프림’ 누진렌즈를 앞세워 현재 본격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동종 제품군 중 최대의 마진율과 ‘NO-디씨 정책’ 등 프리미엄 제품에 걸맞은 정책을 고수해 지속되는 불황가운데서도 안경원에 계속해서 투자하면서 전문성을 통해 차별화를 추구하는 처방중심의 안경원들에게 최상의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 슈나이더 카메라의 기술을 이젠 안경렌즈에서

슈나이더 슈프림 누진렌즈는 안정적인 시야각을 제공하는 고해상도 누진렌즈로 카메라 렌즈로 유명한 슈나이더의 기술력 중 핵심 기술인 ‘Robust Control(로버스트 컨트롤)’ 시스템을 도입했다.
로버스트 컨트롤이란 평균 데이터 값에서 벗어난 데이터를 제외하여 카메라에서 조리개 사이즈를 자동 조절하여 고위수차로 인해 발생하는 왜곡 현상과 빛 번짐을 최소화 하는 기술로 동공에 대한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빛의 양을 조절하여 주변 환경에서 발생하는 고위수차를 최소화해 빠른 적응을 유도하며 눈부심과 어지러움을 호소하는 고객에게 높은 만족감을 준다.
뿐만 아니라 슈나이더만의 특화된 기술인 HDI(High Definition Image) 설계가 적용되어 기존 프리폼 가공에 노이즈 현상 감소 기술을 더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고해상도의 선명한 상을 제공하며, 색감이 뛰어나기로 유명한 슈나이더 카메라의 SCC(Schneider Contrast Control) 기술을 통해 광학적으로 발생하는 색수차를 제어해, 보다 사실적인 색감을 착용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해준다.

▶ 검증된 코팅 패키지 MRC Nano

슈나이더의 B+W 카메라 필터는 이미 시장에서 우수한 성능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사양의 필터로 각인되어 있다. 이런 카메라 필터에 적용된 MRC Nano 코팅을 안경렌즈에 그대로 접목해 유수분 및 이물질에 의한 렌즈 표면의 오염을 방지하여 장기간동안 깨끗하고 선명한 시야를 유지하게끔 한다.
자세한 문의는 슈나이더 영업팀(1522-666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