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14일 대전 선샤인 호텔서… 참석 가맹점 누진마킹 테스터기 무료증정

“여러분, 부자 되세요!” IMF(구제금융) 당시의 한 광고문구가 용기를 잃은 사람들에게 힘을 주었다면 정유년 새해, 어수선한 사회 분위기와 경기침체로 힘든 하루하루를 견디는 서민들에게 어떤 위로가 필요할까?
안타깝지만 정유년 새해는 ‘대박 분위기 반전’ 보다는 진정성 있는 노력이 필요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2017년 새해 ㈜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는 차분한 가운데 올해 브랜드 초대전을 성실하게 준비하겠다는 각오다.
㈜안경매니져는 안경매니져, 씨채널, 아이피아 등 전국의 400여개점 가맹 안경원을 대상으로 2017년 전국 수주회 ‘브랜드 특별 초대전’을 오는 2월14일(화) 대전 선샤인호텔(대전 동구 가양동 451-3)그랜드 볼륨에서 개최한다. 
㈜안경매니져의 관계자는 2017 브랜드 특별 초대전은 국내외 최고의 브랜드를 엄선하여 소개함을 원칙으로 매년 그 품격을 높여 왔다는 평가를 받는 만큼 새해에도 이런 기조를 유지하면서 경기위축으로 어깨가 처진 가맹안경원 원장님들에게 어깨를 펴줄 수 있는 알차고 실속 있는 전시회를 준비하자는 모토로 관련업계의 협조 속에 차분히 준비해 왔다고 밝혔다.  
특히 올해 2017 브랜드 특별 초대전에서는 가맹본부의 새해 경영전략에 맞는 내실 있는 수주회로 구성, DK, 룩소티카 등 메인 수입브랜드 업체를 비롯하여 스포츠 아이웨어 그리고 국내 아이웨어를 대표하는 다양한 업체 브랜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하우스제품들은 더욱 세련된 디자인과 고부가가치 제품 등으로 올해 유행을 선도할 상품들이 대거 출시돼 관련 업계와 안경사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번 브랜드 특별 초대전에 참여하는 50여개 각 업체들의 다양한 메인 브랜드를 선보이는 ㈜안경매니져의 파트너사들은 ‘2017 브랜드 특별초대전’이 성공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참여 협력업체별 특별 행사가격의 ‘기획상품 코너’를 준비하고 있으며, 아울러 (주)안경매니져에서는 올해도 PB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바쿰, 벨로티카, 루미너스, 마카롱, 키즈닥터’ 등 2017년도 PB 상품 신제품 전시는 물론 ‘특별 스페설 코너’를 마련, 이번 수주회에 참여하는 가맹 안경원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주)안경매니져 이재형본부장은 “이번 2017 브랜드 특별 초대전을 내실과 실속을 챙기는 1석2조의 축제행사로 승화시키기 위해 특별히 행사 참석하는 가맹안경원 모두에게 누진 마킹 테스터기를 무상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여러 기획을 준비중에 있다”며 “무엇보다 행사 당일 보는 즐거움을 배가시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 행사 시간도 별도 준비하고 이후 가맹 원장님과의 단합의 장도 마련하고 있는 만큼 모두 참석하셔서 알찬 혜택과 즐거운 분위기를 누리셨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