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W가 전개하는 SUNDAY SOMEWHERE와 SUPER BY RETRO SUPERFUTURE 브랜드 제품을 스타들이 잇따라 착용하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개그맨이 이렇게 랩을 잘해도 되는 것인가 싶을 정도의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김기리가 힙합의 민족 시즌2에서 자이언티를 커버하며 화제가 되었다. 김기리는 랩실력 못지않게 스타일과 애티튜드까지 자이언티스럽게 연출하면서 무대를 더 돋보이게 했다.
이때 김기리는 자이언티의 시그니처이기도 한 라운드 선글라스를 착용했는데 이 제품은 SUNDAY SOMEWHERE (선데이 섬웨어)의 클립온 스타일의 VALENTINE 모델로 동그란 셰이프와 동양인 의 얼굴형에 알맞은 사이즈가 성별과 나이의 제약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 수 있는 디자인이다. 김기리는 해당 방송에서 골드컬러를 선택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류스타 이준기는 일본 팬미팅에서 SUPER by RETRO SUPERFUTURE(수퍼 바이 레트로수퍼퓨쳐)의 TUTTOLENTE FLAT TOP 모델을 선택했다.
탄탄한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실력파 배우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이준기는,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달의 연인’에 이어 최근 개봉한 헐리우드 영화 ‘레지던트 이블’ 그리고 해외투어 팬미팅까지 눈 코 뜰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일본 팬미팅 현장에서 그는 프로 가수 못지않은 무대매너로 모두를 감탄케 했는데, 특히 프로페셔널한 무대의상이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자수가 도드라진 재킷에 독특한 스타일의 선글라스를 매칭해 세련된 패션센스를 자랑했다.
착용한 TUTTOLENTE FLATTOP 제품은 파트별 이음새 외에는 메탈을 찾아볼 수 없는 All Lens 스타일로 최첨단 기술력이 만들어낸 유연한 텍스쳐는 최근에 선보인 선글라스 중 감히 단연 최고라 자부할 수 있는 모델이다.
안구는 물론 템플까지 ZEISS렌즈를 사용해 품질보장은 물론이고, 스타일까지 업시킬 수 있다.
최근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방송가를 종횡무진 활발하게 활동하는데 이어 결혼 발표까지 하면서 겹경사를 맞은 조우종 아나운서가 선택한 안경테는 SUPER BY RETROSUPERFUTURE의 NUMERO19이다.
KBS2 ‘배틀트립’에 출연한 조우종 아나운서는 지적인 이미지에 맞게 점잖은 클래식 안경을 선택했다. 이 모델은 전체 아세테이트 소재의 안경으로 물감을 물에 풀어놓은 듯 한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착용한 모델은 위아래가 다르게 컬러링된 블루가 돋보이는 디자인으로 신비로운 컬러가 특징이다. 클래식한 셰이프와 매력적인 컬러의 하모니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 줄 수 있는 베스트 포인트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