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티안경체인이 지난달  이노티 콘택트렌즈 ‘마이이노티’ 앱을  전격 출시해 화제다.
이노티에서 이번에 출시한 이노티 콘택트렌즈 앱은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 정보 및 상품의 정보를 전달하는 동시에 행사 쿠폰 등을 제공해  전국 이노티 체인점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이에 가맹점에서 ‘앱 마케팅’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고, 충성고객을 늘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노티안경체인 가맹본부에서는 앱 마케팅을 통해 단기적인 매출 증대뿐만 아니라 확보한 고객정보는 고객의 구매 동향 분석 및 신상품을 개발하거나, 추후 고객 정보를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을 것으로도 보고 있다.
이노티안경체인 관계자는 “이노티 콘택트 앱의  효과로 기존의 고객의 재구매 유도는 물론이고, 신규 고객 창출로 매출이 확대되고 있다”며 “무엇보다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더불어 장기적으로 홍보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 전하며, “앞으로 이노티는 콘택트렌즈 부문에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 충족과 시력관리에 혁신을 이루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노티 콘택트 앱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이노티’를 검색하면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이노티안경체인은 안경, 선글라스에 관련된 앱도 개발중으로 빠른 시일내에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