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광콘택트렌즈(대표 박종구)가 매년 2회 발간하는 소식지 ‘클리어 레터(Clear Letter)’ 발간을 앞두고 독자들의 글을 기다리고 있다. 미광에서 발간하는 ‘클리어 레터’는 콘택트렌즈와 광학, 문화, 여행의 정보지로 전국 안경원에 무료로 배포된다.
미광콘택트렌즈 관계자는 “여행기, 안경원 광고, 안경원 운영 노하우 등 전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클리어 레터’에 글을 보내 달라”고 전했다.
‘클리어 레터’에 독자 글이 채택되는 분께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고 있다. 독자의 글에 참여하는  방법은 관련 엽서를 미광콘택트렌즈로 우편(경북 경산시 남천면 남천로 693 미광콘택트렌즈 광고마케팅팀)으로 접수하거나 이메일(ykjang@clearlab.com)로 보내면 된다.
‘클리어 레터’ 소식지 마지막장에는 엽서 이벤트를 진행해 안경원에서 엽서를 보내주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미광콘택트렌즈는 미광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클리어데이 원데이’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0개들이 2팩 구매시 10개들이 1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로 이벤트는 물량 소진시까지 계속된다. 90개 들이 대용량팩 구매시에도 10개들이 1팩을 추가로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