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대학가·주택가 타겟 고객 사로잡는 추천 라인업

◆ 오피스

3월은 신입사원이 입사하는 시기로 오피스 상권 전반이 활기를 띈다. 신입사원을 한번 고객으로 맞이하면, 단골로 확보하기에도 유리하기 때문에 신입사원을 위한 색다른 전략은 필수다. 직장생활에서 컴퓨터, 스마트폰 등 디지털기기의 사용이 잦은 신입사원에게는 장시간 착용에도 촉촉함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프리미엄 콘택트렌즈를 추천한다.

■ 한국존슨앤드존슨 -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의 프리미엄 콘택트렌즈 ‘아큐브 오아시스 원데이’는 장시간 실내 근무, 디지털 기기의 잦은 사용 등으로 커져가는 안구건조 고민 해결에 최적인 제품이다. ‘눈물렌즈’라는 별칭처럼 눈물을 닮은 습윤인자가 자연 상태의 눈물층을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어 눈에 부담이 많은 환경에서도 우수한 편안함과 촉촉함을 제공한다. 최근 ‘마르지 않는 열정에 눈뜨다’를 컨셉으로 일잘하는 직장인 일명 ‘일잘러’의 열정 스토리를 담은 디지털 영상이 호평을 받는 가운데 한정판 5개입 추가 증정 및 물론 마르지 않는 열정에 눈뜨게 해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 바슈롬코리아 - ‘바이오트루 원데이’
바슈롬코리아의 프리미엄 콘택트렌즈 ‘바이오트루 원데이’는 사람의 각막을 닮아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원데이 렌즈로 바슈롬의 160년간의 눈 건강 기술과 노하우가 오롯이 담겨있는 제품이다. 신소재 하이퍼겔 소재를 적용해 높은 산소투과율은 유지하면서도 우리 눈의 각막과 일치하는 78%의 수분을 함유해 촉촉함을 유지하는 것이 강점이다. 바슈롬코리아는 신학기 프로모션으로 3월15일까지 레이셀 30개입 구매시 5000원 할인, 바이오트루 원데이 30개입 5000원 할인, 90개입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회원당 각 2장씩 총 6장의 쿠폰을 발해하며, 할인금액을 차감한 금액의 10%를 적립해준다.

■ 쿠퍼비젼코리아 - ‘마이데이’ 
쿠퍼비젼의 신제품 ‘마이데이’는 장시간 착용에도 촉촉함을 잃지않는 원데이 실리콘하이드로겔렌즈다. 실리콘 1%당 높은 산소를 전달할 수 있는 긴 사슬 모양의 독특한 네트워크 구조를 통해 적은 양의 실리콘을 넣으면서도 많은 양의 산소를 전달할 수 있는 기술을 적용해 늦은 오후까지 눈에 필요한 산소를 충분히 전달하면서도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실리콘 채널 자체에 친수성 분자가 교차결합되어 인위적인 습윤 처리 없이도 렌즈 표면이 촉촉하게 유지되는 것 역시 ‘마이데이’가 가진 강점이다.


◆ 대학가

대학가 안경원에게 신학기는 특수 중의 특수로 꼽힌다. 콘택트렌즈의 주요 고객 연령층인 20~30대가 밀집해 있는 대학가에서 신학기 특수를 두고 벌써부터 경쟁이 치열하다. 새내기, 새학기를 맞은 트렌디한 대학생들을 사로잡기 위한 맞춤형 콘택트렌즈를 제안한다.

■ 인터로조 - ‘클라렌 아이리스 알리샤 브라운’
새싹이 돋아나는 봄, 싱그러운 대학생을 위한 핫한 콘택트렌즈를 꼽으라면 단연 인터로조의 ‘클라렌 아이리스 알리샤 브라운’을 추천한다. 다크브라운 엣지에 라이트브라운 컬러를 믹스한 부드러운 2톤의 브라운 렌즈다. IRIS 시리즈 개발로 집약된 클라렌(Clalen)만의 디자인 기술을 적용한 ‘클라렌 아이리스 알리샤 브라운’은 차별화되는 디자인에 2톤 브라운 컬러 특유의 부드럽고 입체적인 느낌으로 더욱 깊고 그윽한 눈빛연출이 가능하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에 사진을 업로드 시 눈빛 홀릭을 시킬 수 있는 최적인 렌즈다. 특히 국내 최초 난시용 미용렌즈로 난시와 근시 모두 처방이 가능한 것도 ‘알리샤 브라운’의 강점이다.

■ 미광 - ‘클리어 원데이’
미광콘택트렌즈의 스테디셀러 ‘클리어 원데이’는 5.5배 높은 수분 결속력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허출원한 아쿠아그립 기술은 수분공급, 수분순환, 수분유지 3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주며, 높은 수분친화력을 바탕으로 부드러운 수분막을 형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미광콘택트렌즈는 ‘클리어 원데이’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2+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30개들이 2팩 구매시 10개들이 1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로 이벤트는 물량 소진시까지 계속된다.

■ 뉴바이오 - ‘O2실리콘플러스’
뉴바이오의 ‘O2실리콘플러스’는 실리콘 소재의 높은 산소투과율과 함수율로 편안한 착용감과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며, 인위적이지 않고 내추럴한 색상의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눈빛을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2달 착용 팩렌즈로 신입생을 사로잡을 산뜻한 패키지가 인상적이다.

 

 

 

◆ 주택가

주택가 안경원의 신학기 특수는 초·중·고등학생들이 주도한다. 학교 주변, 그리고 자택 주변 안경원에서 제품을 구매하기 때문. 트렌드에 가장 민감한 10대를 위한 알짜 제품 라인업으로 신학기 맞이 콘택트렌즈 매출 견인을 이끌어 보는 것은 어떨까.  

■ 지오메디칼 - ‘아이니크’
지오메디칼의 ‘아이니크’는 PC(Phosphorylcholine) 소재와 실리콘 하이드로겔의 결합으로 높은 안전성을 가진 렌즈다. PC 성분은 인공심장이나 혈관 수술 등에 사용되는 생체친화적인 물질로 단백질 세포와의 상호작용이 매우 적고 박테리아 부착력을 낮춰줘 착용하는 이들에게 촉촉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밀키 브라운, 모카 초코, 스위트 그레이의 3가지 색상은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이 가능하게 한다.

■ 앤365 - ‘애드’
뷰티렌즈 전문 브랜드인 Ann365의 인기제품 ‘ADD COLOR’ 콘택트렌즈 4종은 ‘눈빛에 컬러를 더하다’는 콘셉트에 하나(1pack)에 하나(1pack)를 더하다는 의미까지 더해 가성비를 높인 매력까지 추가했다. 애드핑크. 애드그레이, 애드초코, 애드브라운 4가지 컬러로 전개되며 한달착용 렌즈로 1팩에 2개 구성인, ‘애드렌즈’는 ‘고양이 눈빛’을 표방하며, 패키지에 그려진 귀여운 고양이 캐릭터도 10대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 메니콘 - ‘미루 원먼스’
메니콘의 ‘미루 원먼스’는 미루의 독자적인 표면처리 기술인 Menislik™&Nanogloss™ 표면처리로 실리콘 하이드로겔 렌즈의 팽창, 변질, 변형을 최소화 하였을 뿐만 아니라, 유분 침착에 대해 더 큰 저항성을 보여 불편한 착용감, 시각적인 불편함, 안구표면의 염증, 렌즈의 손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한 렌즈다. 8.3/8.6 베이스커브와 14.0mm의 직경, +6.00D to -13.00D의 도수범위로 동공이 상대적으로 작은 국내 환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한다는 입소문을 타고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