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가 파주 운정신도시 홈플러스 ‘아이피아 안경’을 신규 오픈했다.
경기 북부지역의 핫 플레이스인 운정 신도시의 대표적인 핵심지역에 위치해 있는 아이피아 안경 홈플러스 파주 운정점은 대단위 아파트단지 등을 배후로 접근성이 매우 우월한 멀티 플렉스 복합쇼핑 상권으로 인근 교하지구까지 많은 배후 수요를 가지고 있는 독보적인 라이프의 쇼핑 메카를 구축하고 있다.
이에 ‘신개념 안경 문화’ 실천을 추구하는 젊은감각이 깨어있는 아이피아의 경영전략 모토에 맞는 안경의 모든 집합체 이미지를 구현,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의 코너별 배치 등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두었다.
또한 고품격 안경문화 구현을 위해 쾌적한 쇼핑 공간과 다양한 편의시설 등 신 쇼핑 문화실현으로 운정신도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하고 있는 복합 쇼핑몰 매장으로 고객 접근성이 장점이며,
 특히 주 고객층을 위한 기능성제품과 품질 우위 정책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구비, 안경 전문성을 부각시키고 고객만족과 안보건 서비스를 최우선 실현하는 신개념 도심형 매장으로 꾸며 다른 점과 차별화를 꾀했다.
아이피아안경 관계자는 “기존 경험 노하우를 아이피아 전략시스템에 접목, 안정적 운영의 기반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젊은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하우스 제품구비와 고객 안보건 향상을 위한 제반 검안 시스템으로 고객의 이상을 미리 그리고 가장 완벽을 기하여 고객에게 굳센 믿음을 줄 수 있는 본부의 안정적인 물류지원과 함께 고객 신뢰감 확보를 최우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