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원데이 90+10·아이디아 2+1 이벤트 동시 진행

미광콘택트렌즈(대표 박종구)가 다양한 이벤트로 안경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미광콘택트렌즈는 클리어원데이 90개들이 대용량팩을 구매하면, 10개팩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30개들이 4팩을 구매하면, 30개들이 1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미광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클리어원데이는 AQUAGRIP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수분인자가 적용되어 타 렌즈대비 5.5배 높은 수분 결속력을 가지며, 부드러운 수분막을 형성하여 늦은 오후에도 촉촉하고 편안함을 더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친환경 자동차 제조 공법으로 제품의 가격을 합리적으로 낮춘 것도 클리어원데이가 가진 강점이다.
또한 미광은 소프트콘택트렌즈 관리용액 ‘아이디아’ 다목적액의 2+1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아이디아 다목적액(100ml. 360ml)을 두 박스 구입시 한 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아이디아’는 렌즈에 침착된 유해한 미생물과 세균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ISO 규격의 살균 기준을 뛰어넘을 정도의 우수한 살균력을 자랑해 단백질과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세척하는 효과를 가진다.
또한 착용감과 깨끗한 시야를 방해하는 단백질, 지방 침착물, 렌즈에서 안구 감염을 일으키는 세균, 진균과 각종 미생물은 물론이고, 식물의 꽃가루, 알레르기 유발물질 등 오염된 대기 중의 미세먼지 및 작업환경 먼지를 제거해 봄철 미세먼지와 알레르기에 특히 효과적이다.
여기에 렌즈를 코팅해 렌즈의 수분 유지를 향상시키며, 습윤 상태를 장시간 유지하는 6중(SEXTET) 수분 보유막을 가지고 있어 보다 편안한 렌즈 윤활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착용자의 편의성으로 최우선으로 고려한 점도 ‘아이디아’의 강점으로 꼽히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