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광학 막강 신제품 라인업 ‘렌즈 4종’

PBF 선글라스 렌즈·1.60 변색렌즈·1.50 편광변색렌즈·프리폼 누진다초점 렌즈

(주)고려광학(대표 성봉희)이 오랜 기간 기술개발의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렌즈를 대거 출시했다.
PBF 선글라스 렌즈, 1.60 변색렌즈, 1.50 편광변색렌즈, 프리폼 누진다초점 렌즈로 대표되는 ㈜고려광학의 신제품 라인은 품목의 다양성과 시대적인 소비자들의 니즈까지 담아냈을 뿐만 아니라 가격경쟁력 또한 월등해 국내는 물론이고 세계적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신제품 렌즈 중 단연 돋보이는 제품은 PBF(Photochromic Blue Light Filter) 선글라스 렌즈다.
믿고 신뢰할 수 있는 품질로 국내는 물론 세계 60여 국가에 안경렌즈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는 ㈜고려광학의 자체 기술개발로 완성한 PBF 선글라스 렌즈는 (주)고려광학 기술력의 결정체로 불릴만큼 뛰어난 성능을 자랑한다.
독자적인 노하우로 특허 출원한 PBF 선글라스 렌즈는 눈에 해가 없고, 유익한 빛은 통과시키며, 청색광(380~550nm)을 대부분 걸러내 눈부심을 현저하게 줄여준다. 눈을 더욱 잘 보호해주는 기능성 선글라스용 안경렌즈로 컬러는 Yellow, Green, Orange, Red, Red-Brown 총 5가지이며, 각 색상별로 450, 511, 550nm까지의 유해한 청색광을 대부분 차단해 준다. 도수용 렌즈는 RX 및 프리폼으로 공급이 가능하다.
‘1.60 변색렌즈’와 ‘1.50 편광변색렌즈’ 역시 획기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는 렌즈다.
1.60 변색렌즈는 아크릴 수지 임에도 불구하고 기존의 아크릴 1.56변색 렌즈 보다 AR(멀티)코팅 막의 내열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으며, 변색 전의 초기 색상이 맑고 깨끗한 것이 장점이다. 생산도수 범위는 S-6.00/C-2.00, S+4.00/C-2.00이며, 컬러는 Grey와 Brown 두 가지다.
1.50 편광변색렌즈는 실내에서는 25%, 야외에서는 80% 농도까지 변하는 편광과 변색기능을 모두 갖췄다. 실내외에서 완벽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편광렌즈로 도수용 렌즈는 RX 및 프리폼으로 공급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새롭게 출시한 디자인의 프리폼 누진다초점 렌즈도 주목할 만하다.
㈜고려광학은 기존에 생산하고 있는 Alpha 시리즈인 H45, S45에 Alpha H25, H65, Mobile 디자인을 새롭게 추가했다. ‘Alpha H25’는 근용부가 넓게 디자인되어 보다 넓고 편안한 근거리 시야를 제공하며, ‘Alpha H65’는 원용부가 넓게 디자인되어 주로 넓고 선명한 원거리 시야를 보장한다. ‘Alpha Mobile’은 스마트폰, 태블릿, 스마트워치 등 전자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데 이상적인 디자인이다.
또한 Indoor 시리즈인 Office, Relax에 추가하여 주로 책상에서 컴퓨터 작업을 많이 하는 고객을 위하여 근근 거리 시야를 최적화시킨 ‘Indoor Desk’ 디자인도 눈여겨 볼만한 신제품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