뽑기·럭키드로우·트릭아트 포토존 현장 이벤트 진행

인터로조(대표 노시철)가 지난 15일 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클라렌 모델 수지의 팬사인회를 진행했다.
오후 6시부터 진행된 수지의 팬사인회는 페이스북 사전 이벤트 당첨자 70명과 현장 이벤트 당첨 고객 20명을 합해 총 9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클라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 사전 이벤트로 클라렌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공유하고, ‘클라렌’, ‘수지’, ‘사인회’ 단어를 덧글에 필수 기재하고 친구 이름 태그한 고객중 70명을 선정해 사인회에 초청했다.
팬사인회에 앞서 인터로조는 낮 12시부터 클라렌 현장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시선을 모았다. 현장 이벤트 부스에서는 뽑기 이벤트, 트릭아트 포토존,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했다.
뽑기 이벤트는 인형뽑기 기계를 이용한 경품권 뽑기 진행해 수지 사인회 참가권, 클라렌 상품 교환권, 보조배터리, Clalen 손거울 등을 증정했으며, 트릭아트 포토존 에서는 영화 시상식 콘셉트의 트릭아트 배경에서 수지 등신대와 함께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마련해 행사의 열기를 더했다. 또 행운권 추첨을 통해 카카오프렌즈 인형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로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
한편, 인터로조(대표 노시철)의 스테디셀러 ‘클라렌 원데이’를 대용량 패키지로 출시한 ‘클라렌 원데이 대용량팩’은 우수한 제품력과 가성비를 강점으로 20~30대 여성 고객층을 중심으로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클라렌 원데이’는 인터로조의 특허기술 ‘UltraSoo™ Technology’가 적용되어 히알루론산(HA)의 합성을 통해 콘택트렌즈의 습윤성을 향상시켜, 사용자에게 한층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생체친화물질인 히알루론산(Sodium Hyaluronate)은 눈의 유리체나 관절, 탯줄, 피부 등에 존재하는 물질로 뛰어난 수분 결합능력을 가지고 있어 세균의 침입이나 독물의 침투를 막는 의료용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각막과 안구 안으로 들어오는 자외선 UVA(76% 이상), UVB(99%이상) 차단해 건강한 눈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HD광학 디자인을 적용해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시력교정 효과로 언제 어디서나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