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하우스 아이웨어 제품 특가로 구입할 적기

정통 수입 하우스 아이웨어 브랜드업체 연합인 ‘EFIS’ 패밀리 세일이 오는 9월6일 서울 강남 리베라 호텔 2층에서 개최된다.
이번 패밀리 세일 행사는 EFIS 업체중 9개 업체인 세양코리아, 로덴코리아, 마루아이티씨, 엠투아이티씨, 지오코퍼레이션, 오피스W, 레인코트, 빅스타아이엔지, 오이코스아이웨어 등이 참여해 패밀리 세일, 샘플 세일, 클리어런스 세일, 각 업체별 취급브랜드 안경사들에게 선보이는 행사다. 패밀리 세일 행사 초청대상은 9개 참여 업체와 거래를 하고 있는 딜러샵 안경원 및 거래를 희망하는 신규 안경원이면 참석이 가능하다. 단 일반 소비자는 제품을 구입할 수 없다.
EFIS 관계자는 “이번 패밀리 세일 행사 브랜드는 각 회사의 브랜드마다 다르며, 할인율 및 조건은 취급 회사의 사정에 의해 다르거나 차이가 있을 수 있다”며 “또한 행사상품과는 별도로 일반상품을 주문하실 수 있도록 각 업체에서 샘플들을 준비하고 있으니 참조 하는게 좋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패밀리 세일 행사 내용은 참가업체에 문의하면 된다.
EFIS 패밀리 세일은  오래된 역사와 정통성을 가진 안경전문 하우스 브랜드부터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디 아이웨어를 특가로 만날 수 있는 행사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