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모비전(대표 신승종)의 독일 정밀 광학 브랜드 슈나이더가 7월 드라이브 렌즈 출시에 따른 소비자 이해도를 높이는 슈나이더 드라이브 POP를 출시했다.
슈나이더 드라이브렌즈는 총 3가지 제품(누진, 단초점, 단초점 여벌)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눈과 운전과의 상관 관계를 바탕으로 제작되어, 눈부심을 차단하며 슈나이더의 독자적인 기술인 로버스트 컨트롤로 인해 빛 번짐을 최소화한 렌즈다.
이번 POP는 실제 자동차의 헤드라이트를 모티브로 헤드라이트와 유사한 나노미터의 광선으로 제작해, 운전이 잦은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슈나이더 관계자는 “라이프스타일의 다변화에 따라 1세대당 평균 1대 이상의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시대가 도래했다. 그에 따라 자동차 기술력이 좋아졌지만, 결과적으로 운전은 사람이 한다”며 “그렇기에 슈나이더 드라이브 렌즈는 사람을 위한 기술이 적용된 렌즈로 소비자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것이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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