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리·크리스탈3콘·트리플·프렌치키스3콘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해 노력하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프랜차이즈 ㈜스타비젼 오렌즈(대표 박상진)가 트렌디한 신제품을 속속 출시하며 인기의 고삐를 늦추지 않고 있다.
오렌즈는 최근 글로리, 크리스탈3콘, 트리플, 프렌치키스3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과 유행을 한발 앞선 마케팅 전략으로 고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먼저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로 출시된 펄렌즈 그롤리 라인은 은은한 펄이 눈빛을 한층 빛나게 하는 것이 특징으로, 올 여름 글로시 메이크업과 함께 주목받으며 선풍적인 인기몰이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신제품 그레이, 브라운, 핑크 3가지 컬러로 구성된 크리스탈3콘은 완벽한 컬러감과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타겟인 1020세대의 취향에 저격한 아이템들로 주목받고 있다.
트리플은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디자인과 컬러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에 게재되며 입소문을 타고 있는 렌즈다. 그레이와 브라운 컬러로 전개되는 트리플은 럭셔리 메이크업과 함께 착용하면 한층 더 돋보이는 렌즈로도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브라운 컬러는 다가오는 가을에 맞는 브라운톤의 메이크업과 함께 착용하면 한층 매력적인 눈빛을 발산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브라운, 그레이 컬러 라인업을 갖춘 프렌치키스3콘은 3가지 컬러가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 한달착용 렌즈로 13.6mm로 직격이 커 한층 또렷하고 큰 눈망울을 연출하기에 제격인 렌즈로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한편, 오렌즈는 글로리, 크리스탈3콘, 트리플, 프렌치키스3콘 제품 등 먼슬리렌즈를 한 팩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