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색렌즈 온·오프라인 캠페인, 시장에 활력 불어 넣어 호평
에실로코리아가 펼치는 이러한 캠페인은 안경원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안경원의 수익창출이라는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으며 특히 안경원과의 상생을 실천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특히 변색렌즈에 대한 소비자와 안경사 대상 다양한 마케팅 활동은 실제 변색렌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과 흥미를 증가시켜 안경렌즈 시장에 큰 활력을 불어 일으키고 있다는 게 업계의 반응이다. 에실로코리아는 변색렌즈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지난 5월부터 홍보모델인 차승원을 기용하여 버스 광고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을 통한 업계에서 유례없는 통합 캠페인을 전개한 바 있다.
그 일환으로 안경사 대상 혜택도 강화하여 진행하고 있는데 매달 트랜지션스를 소비자에게 가장 많이 추천한 안경원을 선정하여 골드바를 증정하는 ‘골드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기간 중 트랜지션스 최고 누적 매출을 달성한 안경원 1군데를 선정해 총 2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지난 6월부터 매월 진행하고 있는 안경사 대상 ‘골드바 이벤트’는 안경사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여 안경사의 변색렌즈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는데 효과적이다라는 평가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미국과 호주 등 선진 국가의 경우 변색렌즈가 전체 렌즈 소비량의 20% 이상 차지하고 있다”라며 “국내에서도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변색렌즈가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지속적이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안경원과 함께 상생하는 것은 물론 시장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