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개띠 해’ 맞아 안경사와 안경업계의 발전 기원

(주)안경매니져(대표 김재목)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2018년은 육십갑자로 무술년(戊戌年)의 해다. 음양오행에서 ‘무(戊)’는 황색을, ‘술(戌)’은 12간지 중 개를 뜻한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2018년을 ‘황금개띠’로 큰 의미를 두고 싶어 한다.
이에 2018년 안경사와 안경업계에 오랜 소망이 이루어지도록 (주)안경매니져가 정성을 다한 안경 캘린더를 제작 발표했다. ‘황금’처럼 맑고 밝은 감성을 디자인에 담은 캘리그래피 콘셉트로, 계절별로 이미지화하여 더 멋지고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주)안경매니져는 ‘감동을 서비스하는 안경문화 공간 실현’이라는 핵심가치 구현의 일환으로 새해 소망을 비는 뜻에서 매년 캘린더 꾸준히 제작해 왔으며, 2018년 무술년에는 ‘황금 개띠의 해’를 맞이하여 고객에게 친근감을 전해주는 맑고 순수한 감성 포인트를 어느 공간이나 어울리게 월별 이미지에 담았다.
특히 캘린더를 보는 이에게 믿음과 신뢰로 계속 성장하는 대한민국 미래를 위한 꿈과 소망을 담는데 주력했다. 여기에 (주)안경매니져 각 브랜드를 연상시키는 이미지로 고객을 배려하는 감성 마케팅 기법을 활용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안경매니져 관계자는 “앞으로도 시 건강 및 안경 문화 공간 실현을 디자인하는 기업브랜드의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객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서는 사랑받는 안경원을 목표로 온화하고 건강한 표현의 캘린더를 지속적으로 제작하여 배포할 것이다”며 “고화질 색상을 자랑하는 2018년  캘린더에는 각 브랜드 매장 명, 전화번호, 위치가 표기되어 가맹안경원의 홍보용으로 활용도가 클 것 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