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완성도 및 가성비로 폭넓은 고객층 처방 안성맞춤

‘케미 포토블루(CHEMI Photo Blue)’는 수준 높은 품질의 제품공급과 기존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면서 국내 안경사들의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케미렌즈(대표 박종길)의 올해 신제품으로, 변화하는 시대적 흐름과 안경착용 소비자의 눈건강 보호라는 최근 시장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론칭됐다.
실내에서는 스마트폰, PC 등의 여러 디지털 기기로부터 뿜어져 나오는 유해광선 청색광(블루라이트)을 차단해 눈의 피로감을 현저하게 줄여주며, 실외에서는 자외선 최대 파장대 400나노미터를 99.9% 완벽하게 차단해 눈 건강까지 보장하는 등 탁월한 성능으로 출시 후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여기에 폭넓은 고객층에 처방이 용이하고, 가성비 또한 뛰어난 점도 매력적이다.
케미 포토블루는 케미렌즈만의 오랜 노하우와 독자적인 기술력이 다수 접목돼 현재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변색렌즈 중 최고의 성능(퍼펙트UV+코팅변색)을 자랑한다.
굴절율 1.60, 1.67이며, 컬러는 GRAY, BROWN 2가지로 실내에서는 투명렌즈, 실외에서는 선글라스를 원하는 고객, 야외활동이 많은 고객, 기존 변색속도 회귀속도에 불만이었던 고객, 변샌렌즈를 얇게 쓰고 싶은 고객, 스마트폰 등 디지털기기 사용이 많은 고객 등에게 안성맞춤이다.
이에 대해 케미렌즈 관계자는 “최근 국내 안경렌즈 시장에서 기능성 제품의 비중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케미 포토블루가 수입 변색렌즈와 비교시 성능에 있어 전혀 손색이 없음에도 가성비가 뛰어나 많은 안경사분들의 선택을 받고 있는 것 같다”며 “앞으로 케미렌즈는 케미 포토블루가 안경원 매출향상에 큰 기여를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책을 펼쳐 나갈 것이다. 또한 다양한 기능성 렌즈 개발과 출시를 지속해 국내 안경시장 활성화에 앞장서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