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화 및 혁신성 인정 … “지속적인 혁신 이어갈 것”

㈜다비치안경체인(대표 김인규, www.davich.com)이 지난 8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제5회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 및 고용노동부장관상 시상식에서 미래창조경영우수기업대상을 수상했다.
㈜다비치안경체인은 업계 최초 가격정찰제를 도입하고, 전국 모든 다비치안경 매장에서 표준화된 가격은 물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을 완벽하게 운영해 그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민의 눈 건강을 책임지는 전문가’라는 경영 철학을 가지고 안경사들에게 지속적인 교육과 다양한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의 눈 건강을 책임이지는 ‘눈 건강 시력지킴이’로서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원칙에 입각하여 전문성 있는 안경사가 국민들의 건강한 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온 노력이 높은 평가를 이끌어낸 것으로 알려졌다.
㈜다비치안경체인 관계자는 “그 자체로서 영광이지만 동시에 고객들이 신뢰하고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끊임없는 노력과 혁신을 이어온 모든 다비치 가족들의 땀의 결실이자 소비자들의 인정이라 생각한다”며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모든 고객들이 맑고 밝게 보는 세상을 이루는 데 다비치안경체인과 가맹점들이 혼연일체가 돼 최선을 다해 경주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