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 최적화 제품 … 소비자 및 안경사 효용 극대화

‘착한 브랜드=착한 안경원’을 지향하는 안경/콘택트 전문브랜드 이노티안경체인(대표 채경영)이 PB(Private Brand·자체 브랜드) ‘INO-SERIES(이하, 이노 시리즈)’ 3종 추가 라인업 출시로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여름에 발표한 기존 5종 이노-시리즈(퍼팩트, 스타일, 플러스, 프로, 프리)에 이어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 단초점 ‘INO-FORM’, 개인 맞춤형 실내전용 기능성 ‘INO-OFFICE’, 한국인에 최적화된 짧은 누진대 개인맞춤형 누진다초점 ‘INO-BASIC’의 프리폼 3종이 출시된 것.
개발담당자 이시훈 팀장은 “높은 품질력과 기술력을 검증받은 협력사인 케미그라스와 협업을 통해 출시하게 되었다”며 “가맹점에는 가격경쟁이 없는 상품 공급과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에 가성비 높은 상품을 믿고 구매할 수 있어 이노티안경체인의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노티안경체인은 앞으로도 보급형 개인맞춤형 렌즈와 트랜지션 등 현재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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