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는 내년 1월5일까지… 최강 커리큘럼 및 혜택 제공

혁신적인 자체 유통 및 제조시스템을 바탕으로 비교불가의 가격경쟁력을 가맹점에 제공하며 안경사는 물론 고객들의 큰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안경체인 브랜드 ‘아이데코(EYE.DECO)’, 대한민국 안경의 메카 대구3공단에서 생산한 국산안경과 정식으로 수입된 세계 명품 브랜드를 본사에서 직접 공급해 가맹안경원에 차별화된 경쟁력을 제공하는 ‘쓰리팩토리’를 필두로 ‘무극안경&콘택트’, ‘POINT EYE안경콘택트’를 자사 브래드로 두고 있는 안경전문 기업 지앤디가 2018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절차는 2018년 1월5일까지로 지앤디 홈페이지(http://www.mooguk.co.kr) 공지사항에서 인턴지원양식을 다운로드하고, 작성 후 이메일(recruit@moogukmail.com)로 지원하면 된다. 이어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 해 1월9일 면접이 진행되게 된다. 총 모집인원은 30명으로 이들은 내년 1월15일부터 2월28일까지 지앤디 자체검안법인 ‘ESC 검안법’, CS(고객만족 서비스) 교육, 안경제조 가공 및 피팅교육, 콘택트렌즈 피팅 및 PB 제품 교육, 누진다초점렌즈 피팅 및 PB제품 교육, 지앤디의 판매 스킬 교육, 안경렌즈 및 콘택트렌즈 산업체 현장 견학 등을 통해 현장중심의 실무능력을 갖춘 안경사로 거듭나게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이 알고 싶을 경우 지앤디 교육영업부(031-427-2526: 내선 1번)로 하면된다.
이번 인재모집에 대해 지앤디 관계자는 “지앤디는 4차 산업혁명 등 급변하는 시장상황에 발맞춰 안경사로서 자긍심은 물론 현장 필수 실무능력과 자기주도의 문제해결력을 가진 인재양성에 힘쓰고 있다”며 “교육 기간 중 숙식 및 훈련수당이 지급되고, 교육 수료 후에는 업계 최고수준의 근무환경 속에서 바로 정규직으로 근무할 수 있는 만큼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