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덱렌즈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데코비젼(대표 유상훈)이 2018년 새해를 맞아 안경원을 위한 특별이벤트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빛 공해 니덱렌즈로 눈 보호하세요’를 캐치프레이즈로 기간은 오는 3월31일까지다.
최근 조명기구의 범람과 현대인들의 시생활 환경 변화로 ‘빛 공해(Light Pollution)’에 대한 사회적 우려가 높아지자, 안경사들이 현장에서 보다 쉽게 고객에게 니덱렌즈의 우수성을 알리고 처방할 수 있도록 기기 및 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들이 제공 된다.
첫 번째로 자사의 히트 제품인 ‘UV-MAX’와 ‘O.C 기능성렌즈’ 프로모션이다.
한 달 동안 UV-MAX 여벌 50조가 판매 될 경우 O.C 기능성 플리퍼가 증정된다. 또한 신규 초도 세트 300만원 사입 시 고객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시각적 스트레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선글라스를 선택할 때 자신의 눈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고안된 기기 ‘컬러닥터’와 O.C 기능성 플리퍼가 제공된다. 여기에 전제품에 UV420 업그레이드를 무상으로 할 수 있게 된다.
두 번째로는 일본 니덱의 망막 기술 시뮬레이션과 인공시각화 시스템을 기반으로 출시돼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클라비스 시리즈’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다.
1조 주문시 1만원권 상품권이 주어되며, 한달 간 5조 이상 판매시 자외선 및 청광색 차단 시연이 가능한 안구모형 세트가 제공된다.
세 번째로 니덱의 베스트 셀러인 프리폼 누진렌즈를 위한 프로모션이다.
‘SF-ULTIMA(1.60~1.74)’, ‘NF-Roy’ 주문시 1만원 상품권이 주어지며, SF시리즈 중 ‘ULTIMA(1.50~1.55)’/VISTO(비스토), ProFit(프로핏)이나 NF시리즈(아이젠/캐리어/젠)을 주문하면 5000원권 상품권이 선물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