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ting Molding·Cast&Sandwiches Dyeing·DWT 공법

콘택트렌즈 기업 ㈜메디오스(대표 박재연)는 뛰어난 기술력을 기반으로 트렌디한 감각의 콘택트렌즈를 선보이며,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제품을 만드는 메디오스의 콘택트렌즈는 의료용 원료만을 사용함으로써 안전성이 보증되고, 연구 개발기술 전문 엔지니어가 각 공정의 책임을 맡고 있어 생산기술의 신뢰성 또한 높다.

◆ Casting Molding 기술
초기 설계 때부터 정교하게 디자인된 생산시스템을 통해 고품질의 렌즈를 일관성있게 생산하고 있다.

◆ Cast&Sandwiches Dyeing 기술
컬러가 각막에 직접 닿지 않도록 렌즈 재질사이에 위치해 탈색의 염려가 없다.

◆ 생산환경의 최적관리
생산환경의 최적 관리를 통한 환경 변화에 따른 불량 및 품질 편차의 최소화를 실현시켰다.

메디오스의 콘택트렌즈는 정밀한 코어(core) 가공기술과 함께 완전몰드 방식으로 생산해 착용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으로, 특히 뷰티렌즈에 DWT 공법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콘택트렌즈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DWT 공법이란 Double Wrapped Technology로 색소가 각막에 직접 닿지 않도록 착색하는 공법이다.
한편, 메디오스는 국내 최대 콘택트렌즈 전문점 오렌즈를 통해 공급되고 있는 미스티 시리즈를 시작으로 러시안벨벳, 트로피칼3콘, 제니스3칼라, 제니스골드, 라벤더골드, 오션골드, 라임골드 등 다양한 메디오스 브랜드 제품들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