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락’ 활용 가맹사업 강화… 방문 중심 교육 전개

공장직영시스템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 시켜 가맹점의 수익성을 극대화 시키고 좋은 품질과 철저한 검안 서비스로 승부하는 ‘안경창고싸군’, 토탈 브랜드로 자유로운 경영을 내세운 ‘아이패밀리’, 따뜻한 감성과 세련된 감각이 조화를 이룬 시대 패션 리더들에 최적화된 고급스런 하우스브랜드전문 ‘바라보다’를 자사브랜드로 보유하고 있다.
2006년 출범 이후 ‘가족애(愛)로 뭉친 행복한 안경원’을 기치로 매년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으며, 거품을 뺀 공장직거래, 초도 없이 필요한 만큼 주문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업체, 가맹점의 자율적인 인테리어, 부동산업체들과의 협력을 통한 빠르고 정확한 상권분석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2014년 론칭돼 폭발적인 성장세를 기록한 ‘안경창고싸군’을 효율성 제고 및 안경사 전문성 강화를 지향하며 더욱 업그레이드해 가맹안경원 안경사들에게 불황돌파 방법을 제시한다는 계획이다.

■ E&B 코퍼레이션

- 가맹문의 : 070-7620-8721
- 홈페이지 : http://enbcorporation.webbee.kr
- 가맹점수 : 123개점
- 가맹비 : 아이패밀리 300만원, 바라보다 300만원,
   안경창고싸군 500만원
- 월정료 : 아이패밀리 20만원, 바라보다 20만원, 안경창고싸군, 30만원
- 기타 : 가맹안경원들은 ‘다락’쇼룸을 통해 프레임 부분에 있어 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안경사 역시 상당한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동시에 각종 상담 및 컨설팅을 받을 수도 있다. 여기에 지난해 시너지 창출을 위해 C/L 및 안경렌즈 사업부를 통합했으며, 올해 안경렌즈를 중심으로 전문강사가 가맹점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직접적으로 매출 향상에 도움을 주는 맞춤교육을 제공하려 준비 중이다. 이외에도 온라인, 오프라인에 유기적인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 전국 가맹안경원 분포도 (총 가맹점수 : 123개/ 목표가맹점수 : 153개)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