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극대화로 국내 누진시장 기대주 부상

케미 매직폼 애니원(MF-ANYONE)은 수준 높은 품질의 제품공급과 기존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신제품을 꾸준하게 선보이면서 국내 안경사들의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케미렌즈(대표 박종길)가 지난 1월 출시한 매직폼 누진의 추가 라인업이다.
상품명에서도 쉽게 유출 할 수 있듯이 누진을 필요로 하는 고객 누구나 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프리폼 누진 디자인을 채택했다.
고객이 부담 없이 다가갈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이 책정됐음에도 넓은 중간, 근용부 시야 그리고 적응이 쉬운 소프트 디자인이 접목돼 국내 누진시장의 저변을 확대할 기대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가격적인 부분에 있어 케미렌즈 매직폼 라인 중 가장 부담 없는 포지션에 위치해 고객들은 물론 안경사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되고 있으며, 정점으로 결상되지 못하는 주변부 비점수차 영역(난시영역)이 아주 소프트하게 설계돼 착용 후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퍼펙트UV 기능이 기본탑재(1.56 제외) 되어, 자외선 및 청색광으로부터 안구피로와 눈 건강을 지켜 줄 수 있으며, 프리폼 가공의 디지털 내면누진설계, 시생활 습관을 고려해 다양한 누진대 길이 2mm단위 제공, 최소화된 비점수차 설계로 보다 넓은 근용부 시야제공 등 여러 가지 장점을 겸비해 매력도를 더욱 높였다.
초보 누진 착용자, 부적응이 있었던 착용자, 쉬운 적응 및 뛰어난 가성비를 원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으로, 최근 ‘가성비’ 및 ‘가심비’가 소비자트렌드로 부상되고 있는 시대에 최적의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케미렌즈 관계자는 “스마트폰 과다 사용으로 40세 전후의 ‘젊은 디지털 노안’ 고객과 더불어 고령화로 증가하는 고령자들을 위해 가격 부담이 적은 케미 매직폼 애니원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 제품이 국내 누진시장 활성화 및 안경사분들이 불황을 이겨나가는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