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모델 차승원과 함께 변색 세계1위 브랜드 트랜지션스 알리기에 나서

세계 판매 1위 안경렌즈기업 에실로의 한국법인 에실로코리아(대표 소효순)가 배우 차승원이 주연을 맡은 tvN 토일드라마 ‘화유기’에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를 협찬했다.
이번 협찬 지원은 에실로코리아가 선보이고 있는 변색렌즈 ‘트랜지션스’ 브랜드를 자사 모델인 차승원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기 위해 기획되었다.
지난 4일 방송된 ‘화유기’에서 우마왕으로 출연하는 차승원이 변색렌즈 트랜지션스를 착용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안경렌즈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트랜지션스’는 세계 판매 1위 변색렌즈 브랜드로, 하나의 렌즈로 실내에서는 일반 안경처럼 실외에서는 선글라스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렌즈다. 실내에서 야외로 이동 시 안경을 벗었다 썼다 할 필요가 없는 편리함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드라마 ‘화유기’는 중국의 사대기서 중의 하나인 서유기 속 이야기를 모티브로 고상한 젠틀 요괴 우마왕(차승원)과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이승기)이 어두운 세상에서 빛을 찾아가는 여정을 그린 절대낭만 퇴마극이다. 에실로코리아는 드라마 ‘화유기’가 독특한 구성으로 인해 20~30대 젊은 층의 높은 관심 속에 화제가 되었으며 최근 변색렌즈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젊은 층에게 트랜지션스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된 것으로 보고 있다.
에실로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들어 변색렌즈가 패션 상품으로도 손색이 없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해 편안하면서도 경제성을 지닌 트랜지션스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리는데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