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안경숍 안경은 얼굴이다 룩옵티컬이 엔터식스 천호점 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
핵심상권에 공격적으로 매장을 오픈하고 있는 룩옵티컬은 천호역사 내에 새롭게 오픈한 엔터식스에 입점했다. 이 지역은 기본적으로 유동인구가 매우 많은 지역으로 인근에 현대백화점 및 이마트 천호점이 바로 인접해 있어 그쪽에서 유입이 되는 고객들과 5호선 8호선 지하철 이용고객 그리고 쇼핑을 위해 방문하는 젊은 고객 등 다양한 고객층이 방문하는 곳이다.
특히 낮 시간에는 주로 40-50대 입점객 비중이 높고 저녁시간 및 주말에는 젊은 고객 비중이 높은 편이다. 룩옵티컬 엔터식스 천호점은 이러한 고객 및 상권특성을 반영해 다양한 상품군 및 행사 상품들을 마련해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룩옵티컬 엔터식스 천호점은 기존의 따뜻하고 빈티지한 매장 분위기와 달리 새롭게 리뉴얼된 인테리어와 매장분위기를 보여줬다. 리뉴얼 된 매장은 한층 세련된 모습으로 재탄생하여 완전히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룩옵티컬 엔터식스 천호점 최정주 점장은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의 매장인 만큼 항상 매장 디스플레이나 상품구성 프로모션 등에 매우 신경을 쓰고 있으며, 항상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우수한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