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안·양안시·노안 단계별 커리큘럼에 특강까지 더해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학술부(Jhonson&Jhonson Institute, 원장 김재민)가 3, 4월에도 안경사를 위한 활발한 교육에 나선다.
3월에는 검안, 양안시, 노안, 특강 강연을 마련했다. 개념완성편과 실전편으로 나눠지는 검안, 양안시, 노안 교육은 오랜 기간동안 누적된 아큐브의 교육프로그램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져 있다.
아큐브 교육팀의 검안과정은 개념 완성편, 실전편, 응용편으로 단계적으로 진행되며 개념완성편에서는 전반적인 눈 검사 흐름도에 대한 이해와 실습을 통한 눈 검사 스킬 향상과 문진, 기본 구면 검사, 기본 난시검사 그리고 양안 균형 검사 교육을 진행한다.
실전편에는 근시, 원시, 난시 굴절 이상별 이해도를 높이고, 각 굴절 이상 별 처방 노하우를 전수하며, 응용편에는 8세 이상 어린이 고객의 눈 검사 및 도수 선정시 고려해야하는 사항들과 부동시, 부등시, 부등상시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검사방법을 전달한다.
3월29일 진행되는 ‘돈버는 콘택트렌즈 노하우’ 강연은 제목만으로도 안경사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하다. 이날 강연에는 가격 경쟁 시대에 콘택트렌즈로 단골 고객 형성 비법을 전수한다.
4월에도 강연은 이어진다. 검안, 양안시 교육인 개념완성편, 실전편, 응용편으로 진행된다. 특히 4월에는 4월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경주에서 아시아 각막 및 콘택트렌즈학회(ACCLC) 강연과 11일 루크카힐 호주검안의가 전하는 멀티포컬 임상케이스 특강이 준비되어 있다.
아큐브 교육팀의 많은 교육프로그램 중에서도 특히 인기 과정으로 손꼽히는 양안시 과정은 개념완성편, 실전편, 응용편으로 진행되며 개념완성편에는 양안시의 개념과 원리를 완전 정복하는 강의로 양안시 검사 흐름과 방법에 대한 이해를 실습을 통해 향상시킨다.
실전편에는 양안시의 개념과 원리를 완전 정복하는 두 번째 강의로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양안시 이상별 분류법과 특징들을 완벽하게 정복한다.
마지막으로 응용편에는 ‘주시 시차 검사법’으로 안경원 차별화 방법을 전달하고, 비젼 테라피로 양안시 이상을 해결하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한편, 아큐브 교육팀의 교육 정원은 선착순 24명으로, 교육시간은 오전 10시30분부터 진행된다.
관련해 궁금한 내용은 아큐브 교육팀(02-2094-4162)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