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안경렌즈가 디지털 기기 사용자들을 위한 최적의 디지털 안경렌즈 ‘니콘 BLUV 시리즈’ 라인업 확대를 위해 신제품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으로 안경사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니콘안경렌즈는 지난해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은 디지털 단초점렌즈 니콘 BLUV 1.60에 이어 ‘BLUV 1.56’과 디지털 기기로부터 눈의 안정피로 감소를 돕는 기능을 더한 ‘니콘 BLUV PLUS’ 등 2종을 최근 선보였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니콘 BLUV PLUS 신제품 프로모션’과 ‘니콘 BLUV 1.56 세트 프로모션’ 총 2가지로 4월30일 까지 진행된다.
니콘 BLUV 1.56 세트 프로모션은 주문 시 구매 수량에 따라 할인 혜택과 데모툴을 제공한다. ‘니콘 BLUV 1.56’ 여벌 65조 세트를 주문하면 일반형 BLUV 데모툴이 증정되며 여벌 153조 세트를 주문할 경우 고급형 BLUV 데모툴과 10%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니콘 BLUV PLUS 신제품 프로모션은 ‘니콘 BLUV PLUS’ 1.60(Rx), 1.67(Rx) 제품을 대상으로 1조 구매 시 소정의 상품권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한 니콘 BLUV PLUS는 니콘만의 노하우로 개발된 ‘스크린 부스터’ 기술을 적용해 스마트폰 사용시 눈의 피로를 완화시켜 편안한 시야를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폰의 스크린을 최대 8% 확대하는 효과를 가져와 작은 글씨를 쉽고 편안하게 볼 수 있게 해주는 디지털 전문 기능성 안경렌즈이다. 니콘 BLUV PLUS의 굴절률은 1.60(Rx)과 1.67(Rx) 두 가지이며, 1.56 굴절률도 출시를 앞두고 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은 에실로 안경사 포탈(ecp.essilor.co.kr)을 방문하거나 담당 영업사원 또는 고객지원부(1600-8121)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