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호 신뢰관계를 더욱 더 공고히 하고, 동반성장을 어떻게 이뤄낼지에 대한 내용들이 심도 있게 논의됐으며, 특히 2018년 TV 미디어 광고 및 공격적인 SNS 마케팅을 발표해 협력업체들의 큰 기대감을 이끌어 냈다.
이밖에도 하반기 가맹점주 전용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 일정도 공개됐다.
㈜토마토디앤씨 황상엽 부대표는 “가맹본사와 협력업체간의 ‘갑’, ‘을’ 관계가 아닌 상호 Win-Win 관계 정립으로 선진 계약 문화 및 공정한 거래 문화를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협력업체들과의 교류를 통해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협력업체 간담회는 단발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운영할 것이며, 협력업체와의 정보 교류, 발전적인 제안은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우수협력업체 포상제도 도입 등으로 더욱 관계를 돈독히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