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디앤씨(대표 김용오)가 지난 9일 20여개 협력업체 참여 속 2018년 가맹본부의 중점추진전략 공유 및 상생협력을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체인본부 1층 교육장에서 오전 11시부터 진행됐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새로운 경영진으로 새해를 시작하는 시점에 프랜차이즈 본사와 협력업체간의 중·장기적인 상생전략을 공유하고 동종업계를 함께 이끌어가기 위한 자리로 서로간의 의견을 자유롭게 논의하는 방안이 다뤄졌다.
상호 신뢰관계를 더욱 더 공고히 하고, 동반성장을 어떻게 이뤄낼지에 대한 내용들이 심도 있게 논의됐으며, 특히 2018년 TV 미디어 광고 및 공격적인 SNS 마케팅을 발표해 협력업체들의 큰 기대감을 이끌어 냈다.
이밖에도 하반기 가맹점주 전용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 일정도 공개됐다.
㈜토마토디앤씨 황상엽 부대표는 “가맹본사와 협력업체간의 ‘갑’, ‘을’ 관계가 아닌 상호 Win-Win 관계 정립으로 선진 계약 문화 및 공정한 거래 문화를 조성하고 지속적으로 협력업체들과의 교류를 통해 동반성장 할 수 있는 관계가 유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협력업체 간담회는 단발성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정기적으로 운영할 것이며, 협력업체와의 정보 교류, 발전적인 제안은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우수협력업체 포상제도 도입 등으로 더욱 관계를 돈독히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