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해진 컬렉션 소개… ‘글로벌 브랜드 자리매김’

세원아이티씨에서 전개하는 국내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 (VEDIVERO)’가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베디베로는 2월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이태리 밀라노 에서 진행 된 국제 광학 및 안경 박람회 ‘미도(MIDO)’에 참가했다.
베디베로는 2018 뉴 컬렉션 (NEW COLLECTION)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베디베로의 뉴 컬렉션은 컬러풀한 틴트 렌즈와 별 디테일 장식이 가미된 2018 뉴 컬렉션 제품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추가로 미도 페어를 위한 미도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며, 작년 실모 박람회에 이어 더욱 더 다양해진 베디베로의 2018 컬렉션을 소개했다.
세원의 모티브인 ‘선글라스도 패션이다’라는 브랜드 정체성을 기반으로 최고의 퀄리티와 함께 다양한 트렌드와 감성적인 디자인을 선보였다. 베디베로를 위해 커스텀 된 마쭈켈리 아세테이트 소재로 2018 컬렉션을 위한 다양한 컬러를 표현했으며, 아이웨어에 사용 되는 소재 중 최고급이라고 평 받는 티타늄 소재 사용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과 착용감에서도 높은 만족도의 제품을 선보였다.
베디베로는 미도(MIDO) 전시회에 참석한 글로벌한 매장을 보유한 수많은 국외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은 물론 새롭게 선보인 신상품의 퀄리티와 뛰어난 디자인을 극찬했다는 후문. 또 베디베로가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스타마케팅 활동과 ‘LIVEVEDIVERO’ 콘셉트의 마케팅 활동에도 큰 관심을 보였다.
베디베로는 글로벌 브랜드로써의 자리매김을 위해 올해는 특별히 그리스에서 베디베로의 2018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미도 박람회에서 2018 글로벌 캠페인 이미지를 처음 공개했다. 그리스가 품고 있는 지중해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이국적인 모습까지 새롭게 선보이는 베디베로의 글로벌 캠페인 또한 많은 바이어 및 프레스의 눈길을 끌었다.
브랜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존 수출 국가에 이어 홍콩·북미·중앙아메리카 및 프랑스·이태리 등 유럽 국가와 수출 협의를 보았으며, 이를 통해 베디베로만의 보여 줄 수 있는 신선한 아이웨어 제품들을 글로벌하게 선보이며 전략적으로 해외 유통 채널을 확보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안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